정부24 사이트 이용하기

  • ①정부24 홈페이지 접속 후 검색창에 원하는 문서의 종류를 입력하세요. 문서의 종류 입력
  • ②검색된 문서를 확인하고 신청 버튼을 누르세요. 발급하기 클릭
  • ③로그인을 해주세요. 로그인
  • ④학교명(필수)에서 [검색] 버튼을 클릭하세요. [검색] 버튼 클릭
  • ⑤본인이 졸업한 고등학교의 소속 교육청을 선택하고 학교명을 [검색]하세요.
  • ⑥본인이 졸업한 “학교명”을 확인하고 학교를 [클릭]하세요. 소속 교육청을 선택하고 학교명을 [검색]
  • ⑦온라인발급(제3자제출) 선택 후 "수신인 등록" 클릭 '수신인등록' 클릭
  • ⑧수신인 정보를 입력하고 [확인]버튼을 누르세요.
    - 수신인 아이디 : scau1357
    - 수신인 성명 : 학교법인서울문화예술대학교
    - 수신인 연락처 : 02-2287-0253
  • ⑨수신인 성명이 "학교법인서울문화예술대학교" 인지 확인하고, "등록" 버튼을 누르세요. 수신인 아이디,수신인 성명,수신인 연락처 입력하고 확인버튼 클릭
  • ⑩원래 페이지로 돌아와서 [신청하기] 버튼을 누르세요. [신청하기] 버튼 클릭
  • ⑪"제3자제출 및 기관제출(송신)" 버튼을 눌러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확인하세요.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확인